2025학년도 1학기 입사 안내 |
---|
작성일 2025.02.11 |
작성자 함백생활관 관리자7 |
![]() |
2025학년도 1학기 입사 안내
본 대학 생활관 규정 제17조에 의거하여 생활관 입사가 허가되며 학생, 학부모님께서는 안내문을 잘 확인하시어 입사준비를 부탁드립니다.
1. 입사안내 1) 입사일시 : 2025년 3월 2일(일) 9시부터 입사가능
2) 생활관비 가. 1인 1실 : 관리비 1,200,000원 나. 2인 1실 : 관리비 1,050,000원 다. 4인 1실 : 관리비 660,000원
3) 제출서류 가. 입사서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각 1부 (우편 수령 또는 첨부파일 다운로드하여 출력) 나. 결핵검사결과 “정상” 확인서 1부 (입사일로부터 3개월 이내 진단분만 인정) ※ 입사 당일 미제출시, 입사 절대 불가
4) 입사 절차 안내 가. 입사서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결핵검사결과지(정상) 각 1부 제출 나. 지급 물품 수령(출입카드, 옷장키, 매트리스 커버)
5) 납부 방법 (우편 동봉된 고지서 확인 가능) 가. 납부 기간 : 2월 17일(월) ~ 2월 28일(금), 평일/주말 9:00~17:00 나. 납부 은행 : 국민은행, 농협, 우체국 중 선택하여 납부 / 현대카드(재학생만 가능) 다. 현대카드 납부 희망자는 첨부파일 확인 후 이용 가능 라. SMART-TSM 고지서 조회 : 인트라넷 → 학생서비스 → 등록 → 재학생등록통지서 출력 → 기숙사고지서출력 * 재학생, 전공심화생은 2/17(월)부터 TSM 고지서 조회 가능 * 신입생은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고지서 조회 가능
2. 기타 안내 1) 개인 생활 용품 준비 2) 개인 물품 택배 발송 시 학번/성명 필히 기재(신입생은 수험번호/성명 기재)하여 배정된 동으로 발송 가능 * 여학생 동배정은 2/19(수) 이후 공지 예정. 남학생은 A동 배정 *
3. 유의사항 1) 전열기(전기장판, 전기포트, 냉장고, 전기밥솥, 전기쿠커 등) 제품 반입 금지 2) 상세 내용은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생활 안내를 참조 바랍니다. 3) 문의 사항은 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 054-851–3526~9)
2025. 2. 11.
- 안동과학대학교 함백생활관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