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함백생활관 재학생, 복학생 모집 및 신청 안내 |
---|
작성일 2021.02.19 |
작성자 김민희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
2021학년도 1학기 함백생활관생 모집 및 신청 안내
1. 모집대상 : 본교 재학생, 2021년 1학기 복학 예정자
2. 납부방법 : 2021. 03. 03 ~ 2021.03. 26 (가상계좌 납부 시간 : 오전 9시~ 오후 5시, 주말, 공휴일 납부가능)
3. 고지서 발급 방법 : TSM 로그인 → 인트라넷 → 학생서비스 → 등록 → 재학생등록통지서 출력 →기숙사 고지서출력 # 금액을 납부하기전 본인 사용 일수 계산해보고 문제가 있으면 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
4. 모집기간 : 2021. 2. 22. (월) ~ 2021. 2. 24. (수) SMART-TSM 신청(2학년 이상 재학생) ※ 1학년 신입생 : 2021. 3. 2. (화) ~ 2021. 3. 4. (목) (* 3주차 이후 입사 1학년) 신입생은 학번이 부여되지 않아 현재 교내프로그램(SMART-TSM)접속이 안됩니다. 3월 1주차 이용학생(신입생)들은 현재 학과에서 기숙사 사용 여부에 대한 수요조사를 하였으니 2월 28~3월 1일 중에 생활관에 입사하면 됩니다. 3월 2주차 이후 이용학생들은 모집기간(3월 5일~7일)에 SMART-TSM에 접속하여 대면수업일정에 따라 이용기간 설정하면 됩니다.
5. 생활관 운영기간 : 2021. 2. 28. (일) ~ 2021. 6. 18. (금) * 흉부촬영건강진단서 또는 보건증 미제출자는 입사 제한
6. 제출서류 ① 입사서약서 (함백생활관 홈페이지 자료실 다운로드) ② 개인정보제공동의서 (함백생활관 홈페이지 자료실 다운로드) ③ 흉부촬영건강진단서(또는 보건증) : 입사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 ④ 증명사진(3Ⅹ4) 1매
7. 운영사항 ① 2인 1실 운영 ② 1일 단위로 생활관비 금액 산정(1일 관리비 6,000원, 식비 : 7,500원)
8. 신청방법 ① SMART-TSM 통합정보시스템 → 인트라넷 → 학생서비스 → 함백생활관 → 기숙사신청(S) ② 학생 기본정보 입력 ③ 학과 수업 일정에 따라 입사일과 퇴사일을 지정 * 수업 및 실습 기간이 불연속적으로 입사와 퇴사를 2번 이상 하는 경우 - [입사기간]란에 맨 처음 입사일과 마지막 퇴사일을 지정할 것(입사일은 대면수업 하루전날로 신청, 토요일은 불가) (예시) 입사일 : 2021.03.01 ~ 퇴사일 : 2021.06.11 - [특이사항]란에 입,퇴사일 지정 후 본인이 생활할 날짜를 정확히 기재할 것 (예시) 2021.03.01 ~ 03.26, 2021.06.08 ~ 06.11 ④ 식사여부 반드시 체크(미신청할 경우 관리비만 책정) - 입사 후에는 취소가 불가하니 신중하게 선택바랍니다. ⑤ 입사일 : 매주 일요일 (기간교체로 토요일은 퇴사를 받고있어 일요일 ~ 금요일에만 입사가능) ⑤ 개인정보이용동의, 민감정보이용동의를 체크한 후 저장 ⑥ 생활관비(관리비 및 식비) 산정 : 입사일과 퇴사일 모두 기간으로 포함 * (예시) 수업일정 3월 17일~18일, 입사일 3월 16일, 퇴사일 3월 19일 - 입사일 및 퇴사일 포함하여 4일의 관리비와 식비 책정
9. 룸메이트 신청 ① 1인 1명에 한해 룸메이트 신청 ② 같은 학과 학생과 입사기간 동일한 경우에만 신청 가능 ③ 두 학생 이름과 학번을 반드시 기입할 것 * 주의사항 : SMART-TSM 기숙사신청 탭 ‘특이사항’에 반드시 기재할 것 - 예시) 룸메이트신청(202118000, 아이린)
10. 문의 : 남학생(A동) 054-851-3526, 여학생(B동~D동) 054-851-3527~9 기간변경을 희망하는 학생은 사무실로 전화 문의 바랍니다.
- 함백생활관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