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개강연기로 인한 관리비, 식비 환불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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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0.03.23 |
작성자 김종태 |
[2주 개강연기로 인한 관리비, 식비 환불 안내]
1. 관리비, 식비 환불 안내 코로나19로 인해 개강은 3월 30일에 하되 등교하지 않고 한시적으로 온라인 수업으로 실시하게 되었으며 함백생활관 입사가 연기됨에 따라 2주의 관리비와 식비에 대해 환불처리 하고자 합니다.
2. 관리비, 식비 환불 방법 - 접수일자 : 2020년 3월 23일 ~ 3월 25일까지
- 접수방법 : 공지에 올라있는 첨부파일(생활관비환불신청서,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을 컴퓨터로 작성해서 각 동 메일 주소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두 서류 모두 보내 주셔야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프린트해서 수기로 작성하지 않고 컴퓨터 한글프로그램 파일로 작성해서 보내 주시면 됩니다. * 생활관비환불신청서 1부 (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 반드시 작성 요망) *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1부(마지막 끝 본인 성함과 보호자 성명 작성 요망)
- 메일주소 : 본인이 배정된 건물의 이메일 주소로 보내 주세요. 본인 배정건물은 첨부파일 본인배정건물 확인표로 확인 가능합니다. A동 – kjtkakha@asc.ac.kr B동 – dywjd1004n@asc.ac.kr C동 – mizi0316@asc.ac.kr D동 – fa110908@asc.ac.kr
기타 문의 사항은 054-851-3526(A동), 3527(B동), 3528(C동), 3529(D동)으로 연락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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