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bbs,fnctNo=674
[온라인 수업로 인한 생활관비5월(3주분) 환불 안내]-(5/18일 지급) |
---|
작성일 2020.05.06 |
작성자 김교동 |
[온라인 수업로 인한 생활관비(3주분) 환불 안내]
1. 3주분 관리비, 식비 환불 안내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수업으로 함백생활관 입사가 연기됨에 따라 3주의 관리비와 식비에 대한 생활관비를 환불처리 하고자 합니다.
3. 생활관비 환불 방법 - 접수일자 : 2020년 5월 6일 ~ 5월 8일까지 기간엄수 - 접수방법 : 첨부파일(생활관비 환불신청서)을 작성해서(사진파일 첨부) 아래 메일 주소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생활관비환불신청서 1부 (학생본인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 반드시 작성 요망)
- 메일주소 : A동 – kss@asc.ac.kr
함백생활관 휴관으로 인하여 주중 일과시간 09:00~18:00까지 문의부탁드리며, 054-851-3526(A동)으로 문의바랍니다.
- 1학년 사생들 중에서 생활관 장학생(생활관비 0원)의 경우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 간호학과 실습생의 경우 선감면된 금액은 추후 조정하며 우선 3주치의 관리비, 식비는 다른 학생들과 동일하게 처리할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