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내용
[온라인 수업로 인한 생활관비5월(3주분) 환불 안내]-(5/18일 지급)

[온라인 수업로 인한 생활관비(3주분) 환불 안내]

 

1. 3주분 관리비, 식비 환불 안내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수업으로 함백생활관 입사가 연기됨에 따라 3주의 관리비와 식비 대한 생활관비를 환불처리 하고자 합니다.

 

3. 생활관비 환불 방법

- 접수일자 : 2020년 5월 6~ 5월 8일까지 기간엄수

- 접수방법 : 첨부파일(생활관비 환불신청서)을 작성해서(사진파일 첨부) 아래 메일 주소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생활관비환불신청서 1(학생본인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 반드시 작성 요망)

 

- 메일주소 : Akss@asc.ac.kr

 

함백생활관 휴관으로 인하여 주중 일과시간 09:00~18:00까지 문의부탁드리며,

054-851-3526(A)으로 문의바랍니다.

 

- 1학년 사생들 중에서 생활관 장학생(생활관비 0)의 경우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 간호학과 실습생의 경우 선감면된 금액은 추후 조정하며 우선 3주치의 관리비,

   식비는 다른 학생들과 동일하게 처리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