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백생활관 가정통신문, 입사서약서 제출 및 환불, 휴관 안내] |
---|
작성일 2020.04.07 |
작성자 김종태 |
[함백생활관 가정통신문, 입사서약서 제출 및 환불, 휴관 안내]
코로나19의 상황이 불확실하기에 생활관 입사일이 조정되었으며 아래 내용을 참조하여 생활관 입사를 준비하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 가정통신문 주요 안내사항 1) 입사일자 - 5월 2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입사 가능 2) 입사금지 - 입사전 2주 이내 코로나 발생 국가 및 지역 방문, 확진자와 밀접 접촉, 발열증상 및 의심증상이 있는 경우 입사를 금지합니다. 3) 입사일 생활관 학생 외 외부인 출입금지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부득이하게 학부모, 가족, 친구 등 본인 외 출입을 통제하오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학생들 개인 짐과 물품은 택배로 배정된 생활관 건물로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입사일 모든 출입자 발열체크 - 입사일은 대학 정문에서 모든 출입자에 대하여 발열체크를 합니다. 따라서 대기시간 소요와 혼잡이 예상되오니 협조부탁드립니다. 또한 보호자 동반 가능 학생 외 보호자 차량 출입은 통제하며 학생들은 대학 정문에서 내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5) 택배발송 : 개인 물품은 반드시 택배 발송으로 생활관 각 동 주소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발송주소 : 경북 안동시 서후면 서선길 189 안동과학대학교 함백생활관 A,B,C,D동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편으로 발송된 안내문 또는 홈페이지 첨부파일의 유의사항 및 가정통신문을 꼭 참조바랍니다.
2. 입사서약서 제출 안내 1) 작성방법 : 가정통신문에 동봉된 입사서약서를 작성하여 휴대폰 사진으로 저장 후 이메일 전송 2) 파일저장 : 파일명에 본인이름을 작성하여 본인 소속동에 메일 전송 - 예시) 입사서약서(박보검) 3) 메일주소 : A동 : kjtkakha@asc.ac.kr B동 : dywjd1004n@asc.ac.kr C동 : mizi0316@asc.ac.kr D동 : fa110908@asc.ac.kr 4) 접수기간 : 4월 15일(수)까지 메일 전송 3. 생활관비 환불처리 1) 2주분(3월 30일 ~ 4월 11일)의 생활관비는 4월 10일 이전에 환불 예정 2) 3주분(4월 12일 ~ 5월 2일)의 생활관비 환불도 생활관에서 정리 후 환불 예정
4. 휴관 안내 1) 휴관기간 : 4월 8일(수) ~ 4월 26일(일) 2) 개관일정 : 4월 27일(월) 3) 택배발송 : 4월 27일(월) ~ 5월 1일(금) 본인 소속동에 도착할 수 있도록 조치
기타 문의사항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054-851-3526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