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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주 개강연기로 인한 관리비, 식비 환불 안내]

[2주 개강연기로 인한 관리비, 식비 환불 안내]

 

 

1. 관리비, 식비 환불 안내

코로나19로 인해 개강은 3월 30일에 하되 등교하지 않고 한시적으로 온라인 수업으로 실시하게 되었으며

함백생활관 입사가 연기됨에 따라 2주의 관리비와 식비에 대해 환불처리 하고자 합니다.

 

 

2. 관리비, 식비 환불 방법

- 접수일자 : 2020년 3월 23일 ~ 3월 25일까지

 

- 접수방법 : 공지에 올라있는 첨부파일(생활관비환불신청서,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을 컴퓨터로 작성해서

                 각 동 메일 주소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두 서류 모두 보내 주셔야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프린트해서 수기로 작성하지 않고 컴퓨터 한글프로그램 파일로 작성해서 보내 주시면 됩니다.

                 * 생활관비환불신청서 1부 (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 반드시 작성 요망)

                 *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1부(마지막 끝 본인 성함과 보호자 성명 작성 요망)

 

- 메일주소 : 본인이 배정된 건물의 이메일 주소로 보내 주세요. 본인 배정건물은 첨부파일 본인배정건물 확인표로 확인 가능합니다.

                 Akjtkakha@asc.ac.kr

                 Bdywjd1004n@asc.ac.kr

                 Cmizi0316@asc.ac.kr

                 Dfa110908@asc.ac.kr

 

 

기타 문의 사항은 054-851-3526(A동), 3527(B동), 3528(C동), 3529(D동)으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