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내용
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 안내[입사일 변경 3월 14일]

[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 안내]

 

본 대학 생활관 규정 제17조에 의거하여 생활관 입사가 허가되며, 첨부된 서류 및 기타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지정된 기일 내에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1. 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 변경 안내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개강일이 3월 16일로 연기됨에 따라 기숙사 입사일을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1). 입사일자 - 2020년 3월 14일 토요일부터 입사 오전 09:00 ~ 18:00 입사(식사는 석식부터 제공)                

   사전 준비 서류

    . 사진 (34) - 2

    . 건강진단서 지참 흉부촬영 진단서 1부(결핵여부만 확인, 다른 검사는 필요없음) - 보건소, 병원 진료검사

      (, 집단생활에 지장이 있는 전염병 이환 시 입사가 불가능함을 알려 드립니다.)

   입사 당일 사무실 앞에 구비되어 있는 서류(생활관 사무실 앞에 비치된 서류 사인 후 사무실에 제출, 첨부파일 출력 가능

   . 함백생활관 입사서약서 1

    .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 납부기간 내 생활관 납부금 미납 시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신입생 기숙사 장학생도 반드시 은행에 접수해야 효력발생)

*, 입사서류 미제출 시 입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납부자중 입사포기자는 입사 당일까지 입사포기원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납부금 10%를 공제 후 환불조치 됩니다.

*생활관 신입생 중 장학금수혜(0)로 입사하는 사생이 입사를 포기하는 경우 반환금은 없습니다.

 

2. 입사절차

. 함백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배정건물 확인 가능(2월 말 공지 예정, 본인 성명 및 수험번호 확인 후 해당건물을 확인한다.)

. 본인이 해당된 관[ A(), B(), C(), D() ] 사무실로 찾아가 입사절차를 밟는다.

. 구비서류[증명사진 2,건강진단서,입사서약서,개인정보동의서 각 1]제출한다.

. 세콤 카드키, 옷장키, 사생표찰용지, 매트리스 커버를 받은 후 본인이 배정받은 사생실로 입실한다.

 

3. 개인 준비물

- 침구(이불, 시트, 베개), 세면도구, 스탠드, 실내화(, 통행 시 소리가 나지 않는 것이어야 합니다.)

 

4. 생활관 층, 동장 및 후생복지관 아르바이트생 모집: ~ 3. 27.(),접수장소:각동 사무실, 혜택:장학금 지급

 

5. 기타 유의사항

. 개인적인 사정에 의하여 입사기간 내에 입사하지 못할 경우에는 생활관 사무실로 미리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물품 택배 이용안내 : 택배를 이용할 시 입사 전에 미리 배정된 동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생활관내 전열기 사용은 금지하고 있습니다.(전기장판, 찜질기, 다리미, 전기포트기 등)

. 기숙사내 차량출입을 통제하며 직원의 안내에 따라 입사 안내를 받도록 합니다.(주차장 안내는 첨부파일 참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면 "안동과학대학교 함백생활관 홈페이지(http//hbdorm.asc.ac.kr)및 생활관 사무실

[054]851 - A():3526, B():3527, C():3528, D():3529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입사생들은 반드시 입사 당일에 관련서류를 준비하시고 입사하시기 바랍니다.

 

안동과학대학교 함백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