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2학기 생활관 종료 안내문 |
---|
작성일 2018.12.12 |
작성자 김종태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
2018학년도 2학기 생활관 종료 안내문
2018학년도 2학기 생활관을 종료함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1. 퇴사 안내 ①퇴사일자 : 2018년 12월 15일 (토) 오전까지 퇴사 ②식당이용 : 12월 15일 오전까지 제공 ③퇴사절차 : ㉠지급물품 반납 : 입사 때 지급받은 물품 반납(카드키, 옷장키, 매트리스 커버) 카드키 : 10,000원(케이스나 카드키줄 파손은 해당사항 없음) 옷장키 : 10,000원 매트리스커버 : 25,000원 ㉡지급물품 변상 : 파손 또는 훼손 되었을 경우 아래 금액과 같이 변상 ㉢반납장소 안내 : 각 동 사무실에 본인이 직접 반납하고 확인을 받을 것 ④개인물품 : 호실 내 모든 개인물품은 종료일까지 택배 또는 집으로 가지고 갈 것 종료일 이후 남아 있는 개인 물품은 폐기물로 간주하니 꼭 확인할 것
※ 종료일 이후 버려진 물품은 폐기처리하며 생활관에서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 (단) 동계 기숙사 이용 사생들은 현 개인방 입구에 보관해주시고 입사 후 짐 이동정리 해주세요
2. 동계 기숙사 이용 안내 ①입사일자 : 2018년 12월 16일 (일) 오전에 방송이 나가는대로 B동으로 입사 ②납부안내 : 사무실에서 고지서 배부, 12월 13일~20일 국민은행 계좌로 납부 ②입사절차 : 사무실에서 본인 호실 확인 후 카드키, 옷장키 배부 매트리스 커버는 세탁으로 인해 지급하지 않습니다. ③식사안내 : 17일부터 점심, 저녁 2식만 제공 ④식사시간 : 점심(12:30 ~ 13:30), 저녁(17:40 ~ 18:10) ※ 식사 신청이 80명 미만이 될 경우 식당 운영은 하지 않고 나머지 기간 동안의 식비는 환불 처리될 예정이니 참고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054-851-3526~9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함 백 생 활 관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