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내용
[D동] 2025학년도 하계 방학 기간 운영 및 입사 신청 안내 (6/29~8/22)

2025학년도 하계 방학 기간 운영 및 입사 신청 안내

 

1. 운영건물: 함백생활관 D동

 

2. 운영기간: 2025. 6. 29.(일) ~ 8. 22.()

 

3. 신청기간: ~ 6. 20.() 오후 7시까지 TSM 신청기간 마감으로 입사기간 변경 또는 입사 희망시 D동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054-851-3529

 

4. 신청방법: SMART-TSM 접속 인트라넷 함백생활관 계절학기 기숙사신청(S)

 

- 입사일 ~ 퇴사일 기준으로 관리비가 산정되며, 흡연 여부는 임의 방배정시 참고 사항이니 거짓 없이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하계 생활관 입사는 교육과정 운영 관련 일정일 경우에 한합니다(개인 아르바이트, 교내/국가근로 등 검토 후 개별 연락 안내 예정)

 

- 입사 목적을 특이사항란에 확실하게 명시 바랍니다. 예) 특강, 실습, 취업/자격증/시험 준비, 계절학기 수강 등

 

- 입사, 퇴사일이 불규칙한 경우: 입사 기간은 최초 입사일 ~ 최종 퇴사일로 설정하되, 특이사항란에 실제 거주기간 입력시면 됩니다.

 

- 실제 거주기간 일수로 관리비가 산정되오니, 일정을 고려하신 후 신중하게 입력 바랍니다.

 

- 단순 지연 입사 및 조기 퇴사로 인한 관리비는 환불 절대 불가 합니다.

 

- 룸메이트 신청(2인실 기준): 특이사항란에 본인 제외, 룸메이트 학번, 성명 입력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 1234567 김안동

 

, 입사, 퇴사일이 동일한 경우에 한하여 신청한 룸메이트와 방배정 가능합니다입사 기간이 다르거나 미신청(미입력)의 경우, 2인실 기준으로 임의 배정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별도 연락 없음)

 

입사 포기 번복 학생과 룸메이트 신청건은 확인 후 연락 예정이니 업무에 혼선을 주는 행위를 지양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생활관비


- 관리비: 21(110,000), 11(115,000)

 

6. 납부기한: 2025. 6. 23.() ~ 7. 4.() 가상계좌 납부기한 마감으로 납부 관련, D동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054-851-3529

 

- 평일 오전 9~오후 5시까지 납부 가능 (, 주말 오전 9~오후 11시까지 납부 가능)

 

- 생활관비 입금 후 입사 가능합니다미입금시 입사 불가 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7. 납부은행: 국민은행 (개인별 가상계좌)

 

8. 생활관비 납부고지서 확인 (6/23부터 조회 가능)

 

- SMART-TSM 접속 인트라넷 학생서비스 등록 재학생 등록 통지서 출력 기숙사 고지서 출력

 

9. D동 이동: 1학기 종료 후, 하계학기로 이어 입사하는 경우 동이동은 6/29(오후 1시부터 가능합니다.

- 동이동하는 6/29()은 생활관비 산정 일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10. 입사 시 제출 서류

 

- 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 이력이 없는 학생에 한하여 흉부촬영, 결핵유무 확인 가능한 서류 1부 제출 (필수)

 

- 위 서류는 입사일로부터 3개월 이내 진단분만 인정됨 (입사 당일 미제출시 입사가 제한될 수 있음)

 

- 입사서약서, 개인정보 수집 이용·제공동의서 각 1부 제출 (첨부파일 다운로드, 출력 또는 D동 사무실에서 수령 가능)

 

 

문의: 054-851-3529

 

 

 

- 안동과학대학교 함백생활관장 -